인스타그램 내가 좋아요한 게시물 확인 방법


인스타그램 피드에서 내가 마음에 드는 게시물을 발견하면 좋아요를 누르게 됩니다. 또 내 취향에 맞는 게시물만 올리는 계정이 있다면 팔로워를 하면 내 피드에 계속 신규 게시물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예전에 사용을 하다가 마음에 드는 게시물을 좋아요를 눌렀는데 생각이 나서 찾아보려고 하니 아무리 태그로 검색을 해도 찾을 수가 없어서 낙담했던 적이 있습니다. 그런데 열심히 설정을 찾아보니 인스타그램 내가 좋아요한 게시물을 확인하는 기능이 있어서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인스타그램 내가 좋아요한 게시물 확인 방법

1. 인스타그램 앱을 켭니다.

2. 내 프로필을 눌러줍니다.

3. 우측 상단 더보기를 클릭합니다.

4. 아래 설정을 누릅니다.

 

 

5. 계정을 선택합니다.

6. 회원님이 좋아하는 게시물을 클릭합니다.

 

 

7. 내가 좋아요를 누른 게시물이 시간순으로 모두 표시됩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