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페이 멤버십 해지, 탈퇴 방법


네이버쇼핑을 즐겨 사용하면 네이버포인트 적립을 위해서 댓글, 후기들을 작성하게 됩니다. 이렇게 쌓아진 네이버포인트는 다음번 결제시 결제금액 차감되게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현금을 다시 돌려받거나 할인해서 구매할 수 있다는 개념입니다. 이러한 네이버쇼핑에서 사용하고 있는 네이버페이에서 멤버십 제도를 통해서 최대 결제금액 5%까지 추가 적립을 할 수 있는 서비스를 내놓았습니다. 네이버페이 멤버십은 10만원이상 결제시 5,000원, 20만원 10,000원과 같이 포인트 혜택이 큰 것에 반해서 이용료는 한달에 4,900원밖에 되지 않아서 가성비가 좋아 많이 가입을 해서 사용하고 계신데요. 한달 결제금액이 10만원만 되어도 멤버십 이용료 4,900원보다 혜택금액을 더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쇼핑을 자주하신다면 무조건 가입해야하는 서비스인 것은 맞습니다. 그런데 저는 한달에 10만원도 못쓰는 경우가 있다보니 네이버페이 멤버십 해지를 해주게되었습니다.

 

 

네이버페이 멤버십은 첫달 이용료는 무료로 제공하고 1달이 지난 다음에는 자동으로 4,900원이 계속 빠져나게 되는 시스템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첫달 혜택을 보신뒤 달 10만원 이상을 네이버쇼핑으로 결제할 자신이 없으시다면 반드시 해지 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네이버페이 멤버십 해지는 스마트폰과 컴퓨터에서 모두 가능하며 방법과 유의사항을 모두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목차

1. 스마트폰에서 네이버페이 멤버십 해지 방법

2. 컴퓨터에서 네이버페이 멤버십 해지 방법

3. 네이버페이 멤버십 탈퇴 환불 유의사항

 

스마트폰에서 네이버페이 멤버십 해지 방법

1. 스마트폰에서 네이버 앱을 켜줍니다.

2. 로그인을 한 뒤 우측 상단 더보기로 들어갑니다.

3. 네이버페이에서 나의 멤버십을 클릭합니다.

 

 

4. 우측 상단 설정을 누릅니다.

5.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관리를 클릭합니다.

 

 

6.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해지하기를 눌러줍니다.

7. 그래도 해지하기를 연속해서 눌러주면 네이버페이 멤버십 해지가 됩니다.

 

컴퓨터에서 네이버페이 멤버십 해지 방법

1. 컴퓨터 인터넷을 켜주고 네이버 로그인을 합니다.

2. 나의 아이디에 표시된 멤버십을 누릅니다.

 

 

3. 우측 상단 설정을 클릭합니다.

 

 

4.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관리를 선택합니다.

 

 

5.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해지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네이버페이 멤버십 탈퇴 환불 주의사항

◎ 네이버페이 멤버십 탈퇴시 결제된 정기결제 금액은 당일에 바로 환불되어 은행에 입금됩니다.

◎ 네이버페이 멤버십 해지는 결제 금액이 부족해서 결제 실패시 자동으로 해지됩니다.

◎ 네이버페이 멤버십으로 한달 혜택금액이 5,000원 이상 유지된다면 멤버십 유지를 추천드립니다.

◎ 한달간 무료로 제공되는 멤버십 이용중 탈퇴를 하게되면 첫달 무료 혜택을 다시 이용할 수 없습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