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커피 적립하는 방법 [쿠폰 스탬프 모으기]


가성비라는 단어가 트랜드로 떠오르면서 저렴하면서도 만족스러운 상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이것은 커피 시장에서도 벌어지고 있는 현상입니다. 스타벅스, 투썸플레이스와 같은 고가의 커피시장 브랜드가 있는가 하면 새롭게 떠오르고 있는 강자 메가커피가 있죠.

 

제가 다니고 있는 회사 바로앞에 메가커피 매장이 있어서 생활비를 아껴볼겸 계속 이용해볼 생각입니다. 그래서 메가커피 적립 제도를 확인해보기로 했습니다.

 

 

메가커피는 제가 여태까지 다녀본 커피점중에서 가장 싼 것 같습니다. 아메리카노 아이스가 2천원일뿐만 아니라 크기는 또 어찌나 큰지 다른 커피매장의 라지사이즈의 1.5배는 되는 것 같습니다. 다른 메뉴들도 마찬가지로 가격대비 크기가 상당히 큰데요. 여기에 더해서 메가커피 적립으로 [스탬프 쿠폰 10개를 적립하면 아메리카노 한잔을 공짜]로 먹을 수 있습니다.

 

메가커피에서는 메뉴 한잔당 스탬프를 한개 적립해주고 있기 때문에 따지고 보면 어떤 상품이던 구매가격의 10%나 적립해주는 것입니다. 이렇게 저렴하고 크기도 큰데 스탬프 제도까지 있는 메가커피 적립을 시작해봅시다.

 

 

메가커피 적립 방법! 쿠폰 스탬프를 모으는 어플 설치

1. 스마트폰에서 메가커피 맴버십 어플리케이션을 검색하고 다운로드 하셔야 합니다.

2. 다운로드를 다 받으셨다면 [실행 > 카카오계정으로 로그인] 해줍니다.

메가커피 적립은 스마트폰 번호 연동으로 제공하기 때문에 문자 인증을 해줘야 합니다.

 

 

3. 어플리케이션에 나의 보유 스탬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4. 적립은 매장에서 스마트폰 번호입력이나 어플리케이션 바코드를 보여주면 됩니다.

메가커피 적립으로 10개의 스탬프를 모으면 쿠폰 사용이 가능해지고 아메리카노 1잔 무료 쿠폰이 발행됩니다.

 

[메가커피 적립 제도 안내]

- 제조 음료 1잔 당 1개의 스탬프를 적립해 드립니다.

- 디저트, 병음료, 모바일 쿠폰 등의 구매 시에는 스탬프가 적립되지 않습니다.

- 스탬프 10개를 적립하시면 아메리카노(ICE/HOT) 1잔 무료 쿠폰을 발행해 드립니다.

- 스탬프를 3개 이상 적립한 매장에서 쿠폰 사용이 가능합니다.

- 결제 시점에 적립을 하지 못했을 경우 결제. 후 24시간 이내에 영수증과 결제수단(카드 등)을 결제한 매장에 방문하면 추후 적립 가능합니다.

- 스탬프의 유효기간은 적립일로부터 6개월, 쿠폰의 유효기간은 발급일로부터 1개월 입니다.

- 아메리카노 무료 쿠폰 사용시에는 스탬프가 적립되지 않습니다.

- 쿠폰이 생성되면 적립된 스탬프는 소멸됩니다.

- 쿠폰사용시 초기화면을 제시해주시기 바랍니다.

- 타 쿠폰 또는 할인 행사와 중복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TIP) 스탬프 히스토리에서 적립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메가커피 쿠폰/ 이벤트/ 주변매장 기능 사용 방법

메가 커피 어플리케이션 아래에서 다양한 기능들이 있습니다.

여기서 쿠폰에서는 내가 메가커피 적립으로 10장 스탬프로 받은 아메리카노를 확인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 [선물/쿠폰/이벤트/매장찾기]를 누르면 이용할 수 있습니다.

 

메가커피는 현재 매장갯수가 전국 948호 매장이 열렸다고 합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인심까지 후한 적립제도까지 소비자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한 것인데요.

여기에 다양한 신메뉴가 출시되고 다양한 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둘러보시길 바랍니다.

본인 근처의 메가커피 매장을 찾고 싶다면 매장찾기에서 거리순으로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