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알람 소리 추가, 설정 방법


스마트폰에서 알람 기능을 사용하지 않는 사람은 없을 것 입니다.

2G폰 시절에도 있었던 알람은 설정한 시간에 내가 원하는 노래의 알림이 나오게 설정할 수 있었고 이것은 현재 스마트폰이 되었을 때에도 당연히 지원이 됩니다. 그래서 갤럭시 알람 소리 추가로 내가 좋아하는 노래가 나오게 할 수 있고, 시간이나 진동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갤럭시 알람 소리 추가를 위해서 갤럭시에 MP3 형식의 노래가 있어야 한다는 것 입니다.

MP3 노래파일은 스마트폰에서 음원 앱들을 통해서 다운로드받을 수 있지요. 혹은 컴퓨터에 있는 노래 파일을 USB나 카카오톡을 통해서 옮길수도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갤럭시 알람 소리 추가해서 설정하는 방법

1. 갤럭시에 설치되어 있는 시계 앱을 클릭합니다.

2. 알람 추가를 누릅니다.

 

 

3. 시간을 설정하고 아래에 있는 알람음을 눌러줍니다.

4. 셀럽 보이스나 벨소리 중에서 원하는 것을 선택합니다.

 

-셀럽보이스알람이란? 노래와 연예인의 목소리가 함께 재생되는 알람입니다.

-벨소리란? 갤럭시에 내장된 음악이나 내가 가지고 있는 음악 파일을 알람으로 추가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5. 셀럽 보이스에서 설정된 보이스를 누르고 다른 보이스를 다운로드 받거나 무료로 제공되는 프리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6. 벨소리에서 설정된 벨소리를 누르면 알람 소리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7. 갤럭시에 있는 음악들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8. 우측 상단 +를 누르면 내가 가지고 있는 mp3 음악을 갤럭시 알람 소리 추가가 가능합니다.

 

 

9. 사운드 선택기에서 내가 보유한 mp3파일을 선택합니다.

10. 뒤로가기를 눌러서 처음 알람 화면으로 이동한 후 저장을 눌러서 알람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 알람 소리를 추가해서 설정이 완료되면 사진처럼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목록에서도 알람이 보여지는데 클릭하여서 시간을 변경하거나 음악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