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파이 비번 풀기, 비밀번호 뚫어주는 앱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노트북에서 인터넷을 이용할 때 반드시 필요한 것이 와이파이일 것입니다. 데이터가 무제한인 상품을 가입하지 않았다면 공공장소에서 제공되는 무료 와이파이나 비밀번호가 적혀져 있는 사설 와이파이를 많이 이용하게 되는데요. 현재 있는 위치에서 여러 개의 와이파이 목록이 확인되지만 모두 비밀번호가 걸려있어서 사용에 어려움이 있다면 와이파이 비밀번호 뚫기를 지원하는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해서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간략한 소개를 드리자면 해킹이나 불법적인 기능이 아니라 앱을 이용하는 사용자들이 비밀번호를 알아냈다면 와이파이의 패스워드를 앱에서 함께 공유하여 누구나 사용할 수 있게 비번 정보를 공유하는 어플입니다. 제가 사용하고 있는 두가지 비밀번호 뚫는 앱의 다운로드와 사용법을 읽고 바로 해결 해보시길 바랍니다.

 

 

와이파이 비번 풀기를 지원하는 어플리케이션은 다수가 있지만 중요한 것은 다운로드 수가 많은 앱을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왜냐하면 와이파이 비밀번호 뚫기라고 하지만 원리를 보자면 앱 이용자들의 연결된 와이파이 비밀번호를 수집하여 전세계에서 와이파이를 손쉽게 사용할 수 있게 만들어준 목적이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많은 이용자를 보유하고 오랜 기간동안 많은 패스워드를 수집한 앱이 좋겠죠. 그래서 저는 두 개의 앱을 병행해서 사용하고 있는데 전국 어디를 가더라도 지도 상에서 사용할 수 있는 와이파이들을 손쉽게 찾고 연결할 수 있어서 두 앱을 모두 사용하실 것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목차

1. 와이파이 마스터 앱 다운로드 및 사용법

2. 모두의 WiFi 앱 다운로드 및 사용법

 

와이파이 마스터 앱 다운로드 및 사용법

전세계의 공유 와이파이를 찾고 연결해주는 어플리케이션입니다. 전세계에 있는 사용자의 와이파이 비밀번호를 모았기 때문에 수백만개가 넘는 와이파이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1. WiFi Master - by wifi.com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아줍니다.

2. 와이파이와 GPS를 실행한 뒤 앱을 실행합니다.

3. 근처에 있는 무료 와이파이, 비밀번호 와이파이가 모두 검색됩니다.

4. 열쇠 모양의 와이파이를 클릭하면 비밀번호가 자동으로 뚫리며 연결됩니다.

 

만약 와이파이 비번 풀기가 되면서 연결되지 않고 패스워드 입력 창이 보인다면 두번째로 소개드리는 모두의 WiFi 앱을 다운로드 받아서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와이파이 마스터 앱에서는 지도상에서 연결이 가능한 와이파이 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발견에서는 연결한 와이파이의 속도와 신호를 확인하는 기능을 이용할 수 있어서 유용합니다.

 

 

- 속도 시험에서는 연결된 와이파이의 최대, 최소 속도를 체크할 수 있습니다.

- 신호 감지에서는 와이파이 신호 세기를 알 수 있는데 이동하시면서 가장 %가 높은 곳을 찾으시면 가장 빠른 와이파이를 이용할 수 있는 위치를 알려줍니다.

 

모두의 WiFi 앱 다운로드 및 사용법

두번째로 사용하시면 좋은 와이파이 비번 풀기를 지원하는 앱입니다. 각 앱마다 수집된 패스워드의 종류가 다르기 때문에 첫번째에 소개드린 와이파이 마스터와 함께 사용하시면 좋습니다.

 

1. 모두의 WiFi : 무료 와이파이와 Free WIFI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습니다.

2. 와이파이와 GPS를 켜주시고 앱을 켜줍니다.

3. 신호세기가 가장 높은 와이파이를 클릭하면 비밀번호가 풀어지며 자동 연결됩니다.

 

 

나의 현재 위치에서 비밀번호를 뚫고 연결할 수 있는 더 많은 와이파이 신호를 확인하고 싶으시다면 지도 좌측 상단 메뉴를 누르신 뒤 50M ~ 500M를 설정하셔서 범위를 넓혀주시면 됩니다.

 

 

지도상에서 연결하고 싶은 와이파이를 클릭하면 주소 위치와 유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만약 비밀번호가 걸려 있는 와이파이의 경우 하단에서 열쇠모양과 함께 비밀번호도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