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IP 우회 어플로 차단 사이트 접속 방법


스마트폰에서 정보를 얻기 위해서 이곳 저곳 사이트들을 방문하다보면 간혹가다 찾아오는 불청객이 있습니다. 바로 그 존재는 Warming 사이트 접속 차단 페이지인데요. 이것은 대한민국 정부의 인터넷 검열로 불법 정보, 성인, 도박 등의 사이트인 경우 한국 IP로는 접속할 수 없게끔 만들어주는 차단시스템입니다. 정상인이라면 이렇게 이상한 사이트를 접속할 일도 없고, 접속하고 싶다는 생각도 들지 않기 때문에 저는 인터넷 검열 차단을 찬성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정상적인 해외 사이트이더라도 접속 차단이 이루어지는 경우가 있어서 불편함을 느낄 때가 많습니다. 실제로 재심의를 거쳐서 차단이 해제되거나 부분 차단, 수시로 차단, 비차단이 변동되는 사이트 등이 존재하고 이런 사이트들에서 정보를 얻어야하는 이용자라면 당황스러운 마음이 크게 들게 됩니다. 저는 그래서 이럴때 스마트폰 IP 우회 어플을 이용하여 차단 사이트를 접속하는데 누구나 방법을 매우 쉽게 사용할 수 있어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참고로 주식시장MK는 정부에서 완전 HTTPS 차단을 한 사이트들에 대해서 우회 접속을 하는 방법을 설명하는 것이 아닌 수시 차단 변동이 되거나, 누가 보더라도 검열 대상이 아닌 사이트가 차단되었을 때만 이용할 것을 권장드리는 바입니다. 스마트폰 IP우회 어플의 작동 과정을 간략하게 소개드리자면 대한민국 주소의 IP를 해외 지역의 IP로 접속한 것처럼 보여지게 VPN을 우회하여 검열이 이루어지지 않아 사이트를 정상적으로 조회할 수 있게 해줍니다. 모든 IP 우회 앱의 기능이 동일하지만 우회를 하기 때문에 인터넷 속도가 크게 저하될 수 있어 최대한 빠른 인터넷속도를 보장해주는 앱을 이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래서 제가 사용하고 있는 속도가 빠른 두가지 IP우회 어플의 이용을 권장드리고 싶습니다.

 

 

스마트폰 IP 우회 어플로 차단 사이트 접속하기

저도 평상시 주식 정보를 얻기 위해서 자주 이용하는 해외 사이트를 들어가니 갑작스럽게 Warming 페이지가 뜨며 접속이 불가능해지게 되었습니다. 검열 대상에 포함되지 않는 정보성 사이트이기 때문에 의아해하던 중 급히 찾아볼 자료가 있어서 IP우회 어플을 사용하기로 하였습니다.

 

1.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VPN 우회를 검색합니다.

2. VPN 프록시 또는 유니콘 HTTPS를 다운로드 받습니다.

 

사진에 보여지는 두가지 앱을 저는 모두 다운로드 받아 이용하고 있는데 IP 우회의 특성상 속도를 보장해주지 않기 때문입니다. (대체적으로 유니콘이 여타 다른 우회 앱보다 속도가 가장 빠르긴 합니다.) 그래서 자주 사용하는 우회 앱의 속도가 느려지면 다른 우회 앱을 이용하는 식으로 번갈아가며 이용하는게 가장 좋습니다.

 

 

3. 연결을 누르면 IP우회가 시작됩니다.

 

두 앱 모두 방법은 동일합니다. 앱을 설치하고 별다른 로그인과정 없이 연결을 클릭하면 타국가 IP로 우회가 시작됩니다. 우회가 완료되면 스마트폰 상단 표시줄에 열쇠모양이 보여지며 인터넷을 들어가면 차단 사이트가 정상적으로 표시되게 됩니다. (크롬, 네이버, 돌핀 등 모든 인터넷 사이트에서 작동)

 

 

제가 자주 사용하는 유니콘의 경우도 마찬가지로 OFF를 ON으로 변경만해주면 작동합니다. 우회 앱들을 살펴보면 국가를 설정할 수도 있는데 국가를 직접 지정하는 것은 비추천드립니다. 그 이유는 기본 상태에서 IP 우회를 시작하면 현재 가장 빠른 인터넷 속도로 우회할 수 있는 국가 IP로 자동 우회해주기 때문에 최적의 환경으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이죠.

 

한가지 주의할 점은 모든 사용이 끝났다면 IP우회 앱을 들어가서 기능을 꺼주셔야만 빠른 인터넷 속도로 다른 작업들이 가능하니 잊지말고 끄시는 것이 좋습니다. (갑작스럽게 카톡, 유튜브 등이 느려진다면 높은 확률로 우회 기능이 계속 켜져 있기 때문입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