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의민족 주소 변경 방법 [현위치/주소선택]


전세계에서 음식 배달문화가 가장 많이 발달한 곳 중의 하나가 바로 우리 대한민국입니다. 외국인들은 한강과 같은 야외에서 음식을 주문하면 몇십분만에 따듯한 요리가 배달된다는 것을 무척 신기해한다고 하지요.

그래서 태국, 필리핀, 대만 등의 주변 국가에서도 우리나라의 배달 시스템을 따라하여 그랩배달과 같은 서비스를 확장하고 있기도 합니다. 배달주문에서 가장 중요한 것을 꼽으라면 이용하는 앱과 내가 주문을 받을 주소지를 선택하는 것이겠지요.

 

 

그래서 준비한 팁은 이사를 가거나 다른 사람에게 배달을 시켜주고 싶을 때, 현재 위치에서 음식을 받아보고 싶을 때 이용하는 배달의민족 주소 변경 방법입니다.

GPS를 켜서 현재위치를 바로 지정할수도 있고 주변 시설물을 검색해서 쉽게 배달지를 설정 할 수도 있습니다. 편하신 방법으로 사용하시며 되는데 배민의 인앱결제를 통해서 여자친구나 남자친구에게 깜짝 배달선물을 줄수도 있겠지요. 지금 바로 시작합니다.

 

 

배달의민족 주소 변경 방법

1. 배달의민족 어플을 켜주시고 상단에 있는 설정 주소지를 클릭해줍니다.

2. 현 위치로 주소 설정을 누르면 GPS 신호로 검색하지 않고 바로 주소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3. 지도상에서 배달시키고 싶은 주소를 설정해주시면 되는데 이때 주소를 확대,축소하고 위치를 이동해서 찾아주시면 됩니다.

4. 건물이 지정되었다면 이 위치로 주소 설정을 눌러줍니다.

5. 상세주소 (건물명, 동/호수 등)을 입력하고 완료를 클릭하시면 배달의민족 주소변경이 완료됩니다.

 

 

반대로 GPS를 사용하지 않고 검색으로도 쉽게 주소변경을 할 수 있는데 주소변경을 희망하는 지역과 동명, 아파트명을 입력한 뒤 검색을 합니다. 그 후에 목록에서 주소지를 찾아서 클릭합니다.

 

 

상세정보 입력칸에 아파트명, 동, 호수등을 입력하고 완료를 누르면 배달의민족 주소변경이 됩니다.

 

 

배달의민족 메인 화면으로 나오셔서 상단을 보시면 내가 설정한 주소지로 변경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주소가 변경되면 거리에 맞춰서 주변 음식점이 자동으로 변경되니 마음껏 주문 접수하시면 됩니다.

 

나중에 다시 주소지를 변경할때에는 마찬가지로 상단을 누르시면 되는데 하단 최근 주소를 이용하시면 편리합니다.

한번만 배달시켜먹을 주소지를 사용하였다면 다음번에는 거주하고 있는 집으로 바꾸게 되는 경우가 많은데 이 때 이전에 설정했던 주소지가 목록으로 보여짐으로 한번의 클릭으로 쉽게 재변경이 가능합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