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데이터 리필쿠폰 선물하는 방법


SKT 통신사를 이용하는 사람들끼리는 남는 데이터를 선물로 보낼 수 있다는 것을 알고 계실겁니다. 그런데 SKT 장기 이용 고객들이라면 매년 지급받는 SKT 데이터 리필쿠폰 선물도 가능하다는 것을 모르시는 분들이 많아서 소개를 시작해보려고 합니다.

SKT 데이터 리필쿠폰의 특징은 이용중인 월 데이터 용량의 절반인 50%를 충전하거나 음성 20%를 선택해서 선물을 할 수 있습니다. 본인이 무제한 데이터 요금제를 이용하거나 유효기간에 쿠폰을 모두 사용하지 못할 것 같다면 선물을 해보시는 것은 어떨련지요?

 

 

SKT 데이터 리필쿠폰 선물은 본인의 가족들에게만 보낼 수 있습니다. 내가 월요금제를 사용하고 있는 남는 데이터를 선물할때는 가족이 아닌 SKT 이용자라면 누구에게나 보낼 수 있는 것과는 큰 차이이지요.

선물의 방법은 스마트폰의 T월드라는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으면 내부 기능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문자 인증만 해주시면 됩니다. 잘 생각해본다면 이러한 리필쿠폰의 갯수가 많이 증정되기 때문에 가족 구성원 중 1명 내지 2명은 저렴한 데이터 요금제를 사용하게 하고 지급받는 리필쿠폰을 모두 몰아주는 식으로 통신비를 절약할수도 있습니다.

지금 바로 방법을 시작하겠습니다.

 

 

SKT 데이터 리필쿠폰 선물하는 방법

1. 앱 스토어에서 T월드 어플을 다운로드 받고 로그인을 해주셔야 합니다.

2. 그 후에 우측 하단에 있는 나의 혜택/할인 메뉴를 클릭합니다.

3. 데이터 리필쿠폰을 찾아주신 뒤 쿠폰 조회를 눌러줍니다.

 

 

4 장기가입 쿠폰 아래에 있는 선물하기를 클릭합니다. 지급 받은 쿠폰들의 유효기간 만료일을 확인하시고 가장 유효기간이 짧은 쿠폰부터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5. 가족에게 선물하기를 선택하신 후에 받는 분 번호에 휴대폰 번호를 입력합니다.

 

 

참고로 가족간 선물하기 이용 유의사항을 살펴보는 것이 좋습니다.

 

-선물 받은 쿠폰은 선물 받은 가족이 이용중인 요금제의 기준에 따르며 만약 월 100G 요금제를 사용하고 있는 가족이라면 리필쿠폰을 사용하면 50G가 충전이 되게 됩니다.

-SKT 데이터 리필쿠폰 선물은 연간 최대 2회까지만 가능하고 받기시에도 횟수가 차감됩니다.

-선물받은 리필쿠폰은 다른 가족 구성원에게 다시 선물이 불가능하고 리필쿠폰을 사용할 수 없는 요금제가 있으니 조심하셔야 합니다.

-이용 가능한 요금제가 있으니 가족 구성원이 리필쿠폰을 사용할 수 있는지 확인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6. 가족에게 선물하시겠습니까? 가족에게 선물하시려면 문자 인증을 해야하며, 인증하고나면 선물을 취소할 수 없습니다에 선물하기를 클릭해줍니다.

7. 휴대폰 인증으로 본인의 문자인증 번호를 넣어주시고 인증하기를 누릅니다.

 

 

8. 쿠폰 선물이 완료되었습니다.

9. SKT 114 문자로도 리필쿠폰 선물 안내가 오게 됩니다.

 

남은 본인의 쿠폰과 데이터를 체크하신 뒤 유효기간 전에 SKT 데이터 리필쿠폰 선물로 다른 가족에게 보내는 것이 좋습니다. 처음에 말씀드렸던 것처럼 장기간 가입으로 가족들이 리필쿠폰을 많이 받고 있다면 몇몇분들은 저렴한 요금제를 사용하여 통신비를 절약해보시는 것을 검토해보시길 바랍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